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전철 여행기/1~4호선

310. 주엽역 - 코카콜라 카페



마두역정발산역에 이어 주엽역에 왔습니다.


여기에 온게 대략 11시쯤이니 배가 고파지긴 했는데,


점심은 고양시에 오면 자주 가는 데가 있어서 가벼운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주엽역에서 원마운트를 향해 걸어





이츠콜라에 왔습니다.





간판에 '콜라'를 단 곳답게 카운터부터 콜라가 가득합니다.





여길 봐도 코카콜라,





저길 봐도 코카콜라(지만 가운데 스파이가 있네요.),





심지어 테이블에도 코카콜라 관련 굿즈가 잔뜩 있습니다.



012345678910



여길 방문하는건 이번이 두 번째인데요.


제주도 여행을 할 때 코카콜라 테마 카페인 카페콜라를 다녀온 뒤


서울 근처에 코카콜라를 테마로 한 카페가 없을까 알아보다 여길 오게 됐습니다.





그때에 이어 이번에도 불고기 핫도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500원.


쫄깃한 빵 위에 고기가 듬뿍 들어갔습니다.


슬라이스 체다 치즈와 함께 치즈 소스가 들어가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다만 불고기 국물이 조금 많이 들어가서 옷이 젖을 뻔 했네요.





지난 번에 핫도그를 시킬 때 따로 쿠폰을 받은 게 없어 명함을 챙기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이게 스탬프 쿠폰이었습니다.





커피를 주문할 때만 쿠폰을 찍어주는 건지 이번에도 쿠폰과 관련해서 별다른 말이 없네요.





핫도그를 다 먹고 가게를 나와 의미를 알 수 없는 신호등을 지나





킨텍스에서 열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왔습니다.





일본 교통 관련 부스에 왔는데, 행사는 달라지지만 받아가는건 별 차이가 없네요.





다른 곳에 있던 일본 테마 휴식 공간에서 잠시 쉬기도 하고,





스타얼라이언스 부스에 와서 비행기 다이캐스트 구경도 하다 나왔습니다.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로고를 떼었다 제 자리에 붙이는 이벤트가 열렸는데


아쉽게도 이벤트가 다 끝난 뒤에 와서 어떤 경품을 받는지는 모르겠네요.




수도권 전철 여행기

309. 대화역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310. 주엽역

311. 정발산역

놀이터가 된 미술관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