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짧은 나들이

포켓몬 팝업 스토어 인 롯데월드몰 (2017.11.04)



2017년 11월 4일부터 롯데월드몰에 포켓몬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롯데월드몰을 찾았습니다.





개장 시간에 맞춰 10시 반쯤 갔는데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


팝업 스토어로 들어가니 11시가 넘었네요.





인천 송도에서 열린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까지만 해도 아이폰6 폰케이스가 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나오지 않나 봅니다.


마자용이 참 귀엽게 나왔는데.......





이브이 계열 포켓몬이 그려진 클리어 파일도 눈에 띕니다.





7세대 포켓몬 굿즈도 제법 보이네요.





따라큐도 있고 식스테일 알로라폼도 있고.





팝업 스토어를 쭉 둘러보다 되도록이면 실용적인 상품을 사자 해서 라이트닝 케이블을 샀습니다.


피카츄 얼굴 하나 달렸다고 다이소에서 2천 원 주고 살 수 있는 케이블을 4배 넘는 돈을 주고 샀는데,


호갱이 되긴 했지만 참 귀여우니 만족합니다.





팝업 스토어와는 별개로 연말에 개봉할 극장판 홍보 차원에서


롯데월드몰 곳곳에 놓인 스탬프를 찍어 경품과 바꾸는 스탬프 랠리가 진행됐습니다.





꽝 없는 이벤트라는데, 상품을 보니 대부분 롯데에서 나온 음료수네요.





스탬프를 찍어오면 무조건 주는 피카츄 종이모자를 받고





추첨을 통해 받은 주스도 챙겼습니다.


스탬프를 찍은 종이는 아쉽게도 회수해가서 없네요.





스탬프 교환 장소가 있는 석촌호수 근처에는 야외 행사용으로 거대 피카츄가 놓여 있습니다.





포켓몬 이벤트가 열릴 때마다 등장하는 피카츄 인형탈도 보이네요.





롯데월드몰 옆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으로 올라가 에코백을 받은 뒤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