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상세)/2015.05.15 도쿄

7. 도쿄 돔 (2015.05.17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2년 전에 다녀온 여행인데다


그 때는 블로그에 글 쓸 생각은 전혀 없었기에 남아있는 사진이 몇 없네요. 해상도도 제각각이고.


아무튼 최대한 기억을 되살려서 여행기를 써봅니다.





코난 극장판을 다 보고 나서 여행 마지막 목적지인 도쿄 돔으로 향했습니다.


도쿄돔 경기가 비싸다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메이지 진구 구장 경기를 원했는데,


하필이면 제가 방문한 시기가 도쿄돔에서 됴쿄에 있는 두 팀이 맞붙는 바람에


하는 수 없이 도쿄 돔에서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한국 프로스포츠 경기 티켓과는 달리 간단한 디자인을 쓰고 있네요.





3루에서 경기를 관람했는데 3루에 앉은 사람들 대부분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응원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거인 인기가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다고 하던데, 그래도 거인은 거인인가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비루걸에게 맥주를 사서 마셨지만 저는 술을 안마시기에 대신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도쿄 돔 모양 모나카 아이스크림인데, 맛이야 뭐.......


가격은 260엔인가 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2:0으로 야쿠르트가 이겼습니다.


요미우리가 안타는 좀 더 쳤는데도 타점을 지지리도 내지 못해 경기를 졌습니다.





2박 3일 짧은 여행을 마치고 전일본공수 NH867편을 타고 귀국했습니다.


저 비행기를 탈 때는 내가 언제 또 일본여행을 해보나 하는 생각을 했는데


그로부터 2년이 지난 지금 제 여권에는 일본 상륙허가 스티커가 6장이 붙어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