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짧은 나들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16.04.23)



2016년 4월 하나멤버스에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료 반값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해서


2016년 4월 23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았습니다.


그나저나 저 티켓에 실린 저 흰동가리는 어째 아쿠아리움에서 본 기억이 안나네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동물은 이 바다거북입니다. 거북이 목이 저렇게 긴 줄 몰랐네요.





영화에서 자주 본 피라냐. 조명을 붉은 빛으로 해서 웬지 핏빛같이 보이네요.





한 마리만 보면 귀여웠는데 여럿을 보니 기분이 묘한 아홀로틀(우파루파).





저 수달은 노는 게 지쳤는지 저기서 꼼짝을 안합니다.





사육사와 함께 쇼를 보여주는 바다사자.





아쿠아리움을 방문하기 며칠 전 한 마리가 죽어 큰 논란을 남긴 벨루가입니다.





남은 두 마리는 오래 살길.......





잉어 밥을 주는 코너입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당일 판매분이 다 떨어졌네요.





작은 것들은 귀엽지만 큰 것들은 묘하게 징그러운 해파리들.





아쿠아리움에서 빠지면 섭섭한 펭귄들과 사육사의 모습을 찍고 아쿠아리움을 나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