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7 인천 영종도, 구도심

10. 송현동 순대골목 (8.13)



동인천역으로 돌아와 송현동 순대골목에 왔습니다.





좁은 길 좌우로 순대국밥집이 다닥다닥 붙어있네요.





사실은 동인천역 북쪽 광장과 바로 붙어있습니다.





돼지 삶는 냄새가 코를 자극한건지, 먹잇감을 찾는 길고양이가 가게 주변을 어슬렁거립니다.


저를 보니 도망치기 바쁘네요.




적당히 눈에 띄는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전형적인 시장 식당 모습이네요.





시장길을 따라 걸으면 돼지 잡내가 진동을 하지만, 막상 국밥을 시켜보면 잡내가 사라져있습니다.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인천역 주변 관광은 이정도로 마치고, 전철을 타고 인천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