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전철 여행기/1~4호선

218. 종합운동장역 - 연탄생선구이



종합운동장역에 내려 9번 출구로 나왔습니다.





종합운동장역은 야구 볼 때가 아니면 올 일이 딱히 없지만


이번에는 야구장 방향이 아니라 반대 방향으로 걸어





먹자골목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술집이 많아 밥 먹을 곳을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계속 걷다 보니 동막골이라는 백반집이 나왔습니다.





밖에서 연탄불로 고등어를 굽고 있네요.





돼지불백을 먹고 싶지만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고


가게 간판 메뉴가 연탄생선구이인 것 같으니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야구 보러 잠실에 온 건 아닌데 어쨌건 야구를 보긴 하네요.





백반집답게 다양한 반찬이 나온 뒤





연탄불에 구운 고등어 구이가 나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좀 작네요.





그래도 다른 반찬이 많아 밥을 먹는데는 무리가 없었고,


기름진 고등어가 부드럽게 잘 익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등어를 맛있게 먹었지만 그래도 크기가 작은건 사실이니


먹자골목 바로 옆에 있는 새마을시장으로 넘어가





새우만두가 유명한 파오파오 본점에 왔습니다.





새우만두를 빚는 모습이 바로 보이네요.





새우만두 1인분을 주문한 뒤 랩으로 포장하지 말고 바로 달라고 부탁해 위와 같이 받았습니다.





새우만두를 손에 들고 먹으면서 종합운동장역으로 가다





길고양이를 만나





이런저런 사진을 찍고 역으로 돌아갔습니다.




수도권 전철 여행 지도

217. 잠실새내역

파오파오에서 갓 나온 새우만두를

218. 종합운동장역

219. 삼성역

친구 따라 코엑스로

929. 봉은사역

봉은사

930. 종합운동장역

931. 삼전역

카레맛 나는 핫도그

 

이 글을 공유하기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